그로인해 업체에게 돌아갈수도 있는 피해도 상관하지 않는다는 말이 됩니다. 그런데 이 세상에, 불미스러운 일을 당해도 상관하지 않는 사람이 있을까요?



{업체가 사기를 치고 입금을 해주지 않아서 신청자가 어디에 하소연을 한다고 한들 사기업체를 적발해낼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통신사마다 정보이용료, 앱결제, 마켓결제 등의 명칭이 다를 수 있습니다.

사줄 사람을 찾기 위해서는 그 아이템을 필요로 하는 게임유저를 발굴해내야 하고 그러기 위해서는 게임을 직접 하면서 돌아다니면서 사줄 사람을 찾아 헤매거나

정보이용료 현금화 하는 곳에 수수료, 거래 가격 등을 확인한 후에 업체에게 핸드폰이나 문자, 카톡 등을 통해 고유 번호를 알려주거나 사진을 찍어서 보내줌

휴대폰을 결제 수단으로 등록한 후, 앱스토어나 모바일 게임 앱에서 결제를 하면 문자가 오게되는데, 여기서 휴대폰 소액결제가 아닌 “휴대폰 결제 성공 안내(콘텐츠 이용료) 내용으로 문자메시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정보이용료를 매입하는 업체들은 경쟁이 매우 치열하기 때문에 정보이용료 수수료는 각 업체마다 최대한 저렴한 수수료율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정보이용료 수수료는 구매업체 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평균적인 시장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정보이용료 뿐만 아니라 소액결제에도 적용되기도 하구요. 본인이 알아서 직접 다 한다면 당연히 더 높은 환급률이 나올수 있겠죠.

즉, 정보이용료 현금화란 뜻은 각 통신사 마켓이나 구글플레이 등에서 유료 콘텐츠를 결제하고 그것을 타인에게 판매하여 그 콘텐츠 이용권의 소유권을 넘기는 방법입니다.

왜 이런 방법을 쓰는지는 모르겠지만 사이버수사대까지 안 가고 해결돼서 다행입니다.

단점으로는 어플의 용량이 커서 다운로드 및 설치에 시간이 오래 걸리는 점 입니다. 따라서 정보이용료 현금화 거래를 하기 전에 미리 게임을 설치해 놓으면 빠르게 진행 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할게요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통신사별 개인 한도 내에서 전자상 결제를 실시한 후 구입한 품목을 업체를 통해 캐시로 받는 과정입니다. 고객 입장에서 만족할 수 있을 만한 마지노선을 정해 두었으며 리니지 정보이용료 관련하여 친절한 상담을 약속드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기꾼은 어디에나 있습니다. 터무니 없는 수수료를 미끼로 사기를 치는 개인이나 사기업체만 피하면 됩니다.

​매입을 할 때 시세도 신경을 쓰셔야하지만 그보다 더욱 중요한건 사기업체가 아닌 전문적인 업체를 선택하셔야 한다는 것입니다. 사기 업체들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서비스를 이용해서 많은 수수료를 탈취해가며 정작 현금이 필요해서 현금화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에게는 자신이 현금 서비스를 한 금액에 반도 받지 못하는 경우가 정말 많이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와 마찬가지로 정보이용료현금화도 이런 콘텐츠 내의 상품을 구매후 업체에게 되파는 방식으로 현금을 마련하는 것입니다.

구글 컨텐츠이용료로 결제 된 걸 현금으로 환전하는 방식을 정보이용료 현금화라고 불립니다.

아이폰은 원스토어, 구글플레이 스토어 이용이 리니지m 다이아 현금화 불가능하여 앱스토어에서 게임 앱 결제만 가능합니다.

과거에는 구글 플레이 결제후 취소하고 환불 받는 방법이 간편하고 정책 제한이 없어서 자주 이용했지만, 구글 결제 환불을 신청해서 현금화하는 방법 때문에 어플 제작사나 개발자가 불의의 피해를 입게되자 최근에는 정책이 변경되어 구글 플레이 잔액을 환전 받는 방법은 더 이상 휴대폰 소액결제 업체에서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사줄 사람을 찾기 위해서는 그 아이템을 필요로 하는 게임유저를 발굴해내야 하고 그러기 위해서는 게임을 직접 하면서 돌아다니면서 사줄 사람을 찾아 헤매거나

(각 통신사마다 정보이용료 콘텐츠이용료 앱결제 등으로 다를수 있습니다.)

때문에 소액결제, 정보이용료현금화 업체 선정시에는 반드시 그 업체의 번호가 있는지 확인하시고 최소한 첫거래시에는 업체와 전화통화 후 진행을 하시는것을 추천합니다.

예전에 정보이용료 서비스를 이용 할려고 하면 각 업체마다 다른 시세가 존재 했고 그 시세 또한 천차만별이라서 어디를 선택하고 어느 곳에서 진행 해야 할 지 상당히 큰 고민이였습니다. 하지만 현재는 시세 부분에서 어느 정도 안정화가 되었으며 수 많은 곳에 일일이 문의하면서 시세 차이를 확인 하실 필요가 현재에는 없어졌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와 마찬가지로 정보이용료현금화도 이런 콘텐츠 내의 상품을 구매후 업체에게 되파는 방식으로 현금을 마련하는 것입니다.

아이폰에서 휴대폰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사용이 가능해졌습니다 (링크 참고)

그러면 이렇게 충전 방식이 있는데 여기서 아까 샀던 해피머니로 들어가셔서 로그인을 하신다음에 충전하시면 됩니다.

처음에는 의심투성이였는데 좋은 거래와 안내해주셔서 대단히 (오달진 소액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 후기…)

그렇다면 현재 가장 많이 발생하고 있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먹튀,사기 수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두 번째로 콘텐츠이용료 수수료 사기 수법은 예전에 유행했던 웹하드 자동결제 사기 수법처럼 이용약관 등 긴 글을 보내고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수수료를 차감한다 라는 내용을 정확히 확인할 수 없도록 하게끔 하는 사기 수법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